어사이드 닫기

주식회사 비전테크윈

0

바로가기

TODAY VIEW 0

    prev
    /
    next

    CS CENTER

    • 051-624-6217
    • 월~금 : 10:00~17;00
    • LUNCH : PM 12:00 - PM 01:00
    • 토,일,법정공휴일 휴무

    BANK INFO

    • 기업은행 51805502601020
      HOLDER : (주)비전테크윈

    공식SNS계정


    MENU

    자료실

    실내용LTE라우터 한국어 메뉴얼

    작성자

    등록일

    2023-06-26 11:16:23

    조회수

    1,055

    첨부파일

    • 실내용LTE라우터 한국어 메뉴얼.pdf (2MB)


    비전테크윈 실내용LTE라우터 제품에 대한 자료실 입니다.



    *사용방법 / 개통관련 정보 전화로 안내 도와드리지 않습니다. 반드시 pdf파일을 참고해 주세요!!


    **와이파이 접속 시, 와이파이 공유기 이름과 초기 비밀번호 및 설정창 비밀번호는

       기기 하단 스티커에 기재되어 있습니다.






    &설치에 필요한 준비물&


    라우터와 PoE아답터를 연결할 랜선 , 휴대폰 데이터나눠쓰기용 유심(LTE라우터로 사용할 경우에만)



    *LTE라우터로 사용할 경우, 사용 가능한 통신사*


    지원가능한 통신사 : SKT , KT , KT엠모바일 데이터전용유심 , LGU+

    지원 가능한 개통 방식 : 데이터용 유심 / 데이터나눠쓰기용 유심 (반드시 휴대폰 용으로 개통해야 하며, 테블릿용은 사용불가)


    **KT휴대폰데이터나눠쓰기 유심 인식불가 문제 해결 방법


      심스와핑 우려로 인해 22년4월 이후로 개통하시는 경우 KT플라자로 가셔서 

      IMEI번호를 등록해야 하는 경우가 생길 수 있습니다. (SKT / LGU+는 해당없음)

      IMEI번호 등록을 위해서 라우터를 들고 가지 마시고, 라우터 내부 보드에 있는 IMEI값만 찍어서 

      신분증 지참 후, 등록 요청해 주시면 됩니다.
    (기기명은 OPENMODEL
    (오픈모델) 로 기입해 달라고 해 주시고, 어떤 기기냐고 물어보시면, 안드로이드올인원 이라고 답변해 주시면 등록이 쉽습니다)


      ++라우터 내부 IMEI값 확인 방법은 "아래의 자주 문의하는 내용" 확인 부탁드리며, 

          해당 내용에 대해서 전화안내 및 개통을 대행 및 지원해 드리지는 않습니다.

      





    !자주 문의하는 내용!


    문 : 유심을 꼽아도 데이터가 안터져요!


    답 : 1. 자료실의 첨부파일을 참고해서 연결 부탁드리며, 

              유심이 제데로 꼽혀있지 않은 경우에도 설정창에서 안테나가 뜨지 않습니다.


          2. 간혹 통신사에 따라 특정 지역에서 데이터가 불안정하게 수신될 수 있습니다.

            이는 제품 불량이 아니며, 통신사에 문의해 주세요.

        

          3. 데이터전용 유심 혹은 데이터나눠쓰기 유심의 데이터가 모두 소진된 경우 

           와이파이 신호는 뜨지만, 인터넷 연결이 안될 수 있습니다.


          4. 유심 사이즈가 슬롯 크기보다 작은 경우, 다이소 혹은 인터넷에서 "유심카드 어댑터" 를 별도로 구매하셔서

           유심을 슬롯 사이즈에 맞게 사용해 주시면 됩니다. 



    문 : CCTV에 사용할 수 있나요?


    답 : 당사에서 판매하고 있는 CCTV에는 모두 사용이 가능합니다. 



    문 : 사용 중, 초기화를 시켜야 하는데, 리셋버튼이 어디에 있나요?


    답 : 라우터 후면 아래의 커버를 벗기신 다음, 유심 슬롯과 랜선 단자 사이에 RESET 라고 적힌 작은 구멍이 있습니다.

          해당 구멍에 핀셋등을 넣어 5초간 길게 눌러주시면 초기화가 진행됩니다.




    문 : 사용하다가 파손될 경우, AS가 가능한가요?


    답 : 해외직구제품의 보증기간 (무상보증 6개월 / 유상 1년 ) 이내에는 무상 / 유상 서비스가 가능합니다.

          단, 제품 원천불량을 제외한 사용 중, 발생한 문제는 유상으로 처리되며, 보증기간이 경과된 후에는

          서비스 지원이 되지 않습니다. 

          해당 제품은 일반 휴대폰과 같이 데이터통신을 하는 모뎀입니다. 

          사용환경에 따라 수명이 차이가 있음으로 발열관리에 신경을 써 주시고, 습도율 98% 이상의 고습한 곳에서의 장기간 사용은 금합니다.



    문 : 공유기 연결이 너무 끊깁니다! 신호는 분명히 강한데 왜이렇게 와이파이가 끊기나요?


    답 : 너무 많은 기기가 동시에 연결되어 있거나, 특정 기기가 많은 자원을 소모할 경우, 다른 장비의

           인터넷 연결 속도가 현저히 떨어질 수 있습니다.

          이는, 각 통신사 마다 생기는 설정문제 및 고객님이 계신 곳의 데이터품질과 기타 여러문제로 인해

          정확한 진단이 어렵기 때문입니다. 


          유심을 삽입 했을 때, 라우터에서 유심을 인식했다면 제품 불량일 경우는 거의 없습니다.




          유심이 인식되었지만, 접속이 되지 않을 경우는 통신사에 문의 하시거나 해당 환경의 데이터통신 감도를 확인 부탁드립니다.


         당 사는 해당 제품에 대한 진단 및 테스트는 가능하오나, 유심을 꼽은 후, 셋팅에 관한 문제는 도와드릴 수 없습니다.

         이는, 책임회피가 아닌, 개통과 유심 설정은 통신사 소관이기 때문임을 명확히 안내드리며, 불가피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SKT APN값 등록

    KT APN값 등록

    LG U+ APN값 등록

    이름 : SKT(원하는 이름으로 변경 가능)

    APN : lte.sktelecom.com

    MMSC : http://omms.nate.com:9082/oma_mms

    MMS프록시 : lteoma.nate.com

    MMS포트 : 9093

    MMC : 450

    MNC : 05

    이름 : KT(원하는 이름으로 변경 가능)

    APN : lte.ktfwing.com

    MMSC : http://mmsc.ktfwing.com:9082

    MMS프록시 : 설정안함

    MMS포트 : 9093

    MMC : 450

    MNC : 08

    이름 : LG(원하는 이름으로 변경 가능)

    APN : internet.lguplus.co.kr

    MMSC : http://omammsc.uplus.co.kr:9084

    MMS프록시 : 설정안함

    MMS포트 : 9094

    MMC : 450

    MNC : 06



    • 번호
    • 제목
    • 조회수

    비밀번호 확인

    게시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비밀번호 확인

    댓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비밀번호 확인

    게시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비밀번호 확인

    댓글/답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TOP



    비밀번호 변경

    회원님의 소중한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비밀번호를 주기적으로 변경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 비밀번호는 6~20자, 영문 대소문자 또는 숫자 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 현재 비밀번호
    • 신규 비밀번호
    • 신규 비밀번호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