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환불요청] 구매했는데, 물건이 마음에 들지 않습니다. 어떻게 해야 할까요?
번호: 4
당사에서 판매하는 모든 상품은 전자제품 특성상 개봉 후, 단순변심에 의한 반품이 불가합니다. 재판매가 불가한 사유는 아래와 같습니다.- 개봉 시, 흔적이 남아 재판매가 불가합니다. 포장재에 붙어있는 QR코드 혹은 시리얼넘버는 재 발급이 불가능한 해당 제품만을 위한 일련번호 입니다. 포장개봉 및 훼손 시, 재판매가 불가능 합니다.- 개봉하여 사용 흔적이 없더...
-
[구매하기 전 확인사항] 구매하기 전, 확인사항 (해외직구상품 통관 관련)
번호: 3
*2개 이상의 상품을 구매하시는 경우, 반드시 구매하신 후, 고객센터 혹은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비전테크윈"을 추가하셔서 구매하신 분 이외에 함께 구매하신 분 혹은 가족분의 성함 / 전화번호 / 생년월일을 추가로 알려주셔야 빠르게 수령 가능합니다.대한민국 관세청에서 전자제품 개인통관의 경우, 1일 1개의 상품만 통관이 가능하여 복수 구매 시 ,수령이 늦어질...
-
[배송안내] 배송은 얼마나 걸리나요?
번호: 2
배송의 경우,상세페이지 상 "해외직구" 라는 안내가 있는 상품은 주문일로 부터 3~5일이 소요됩니다.평일 오전 11시 30분이 배송 마감이며, 주문마감 시간 이내 상품은 당일 항공택배로 출고됩니다.상세페이지 상 해외직구 안내가 없는경우, 국내발송되며, 배송마감시간 평일 오전 11시 30분 이내 주문건은 롯데택배로 출고됩니다.
-
[기타] A/S규정이 어떻게 되나요?
번호: 1
비전테크윈 / 강성인터네셔날에서 구매하신 상품은 비전테크윈 서비스센터에서 A/S를 진행해 드리고 있습니다.1. 비전테크윈 윈뷰 제품군 A/S규정무상보증기간 1년 _ 유상보증기간 2년2. 강성인터네셔날 해외직구 상품군 A/S규정무상보증 6개월 _ 유상보증기간 1년(강성인터네셔날 제품군의 경우, 보증기간 이내에 제품원천불량 이외의 모든 A/S의뢰 건은 무상보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