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사이드 닫기

주식회사 비전테크윈

0

바로가기

TODAY VIEW 0

    prev
    /
    next

    CS CENTER

    • 051-624-6217
    • 월~금 : 10:00~17;00
    • LUNCH : PM 12:00 - PM 01:00
    • 토,일,법정공휴일 휴무

    BANK INFO

    • 기업은행 51805502601020
      HOLDER : (주)비전테크윈

    공식SNS계정


    MENU

    자료실

    투야 무선급수기 사용설명서

    작성자

    등록일

    2022-02-27 15:36:45

    조회수

    1,065

    첨부파일

    • 투야무선급수기 한글메뉴얼.pdf (5MB)


    **사용 전, 반드시 첨부파일의 메뉴얼을 확인 후, 사용해 주세요!**


    투야무선급수기 한글메뉴얼.pdf











    *제품별 도움말*



    제품 사용에 필요한 앱 : tuya



    *컨트롤러 하나에는 최대 8대의 급수기를 연결할 수 있습니다.

      (급수기 추가 구매는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세요)


    *급수기 연결 과정에서 컨트롤러에 급수기 연결이 잘 안되신다면 연결 도중, 급수기 하단의 초기화 버튼(동그란 버튼)을

     연동 진행 과정 중에 한번만 짧게 눌러주시면 연동이 쉽게 될 수 있습니다!





    !자주 문의하는 내용!


    문 : 어떻게 사용하는지 모르겠어요!


    답 : 반드시 첨부파일의 메뉴얼을 확인하신 다음, 사용 부탁드립니다.




    문 : 다른 투야 (tuya) 제품이랑 같은 앱에서 사용할 수 있나요?


    답 : 물론입니다. 투야 제품은 모두 같은 앱을 사용합니다.

          타 사 에서 판매중인 스마트플러그 , 스마트센서 등의 모든 제품과 같은 앱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문 : 겨울철에 동파방지가 필요한가요?


    답 : 네, 고객님. 모든 관수로장치는 동파방지가 필수 입니다.

          겨울철 동파방지에 주의를 기울여 주세요!



    문 : 와이파이 연결이 안되요!


    답 : 와이파이 공유기 신호가 2.4기가 대역으로 휴대폰에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문 : 제품 초기화는 어떻게 하나요?


    답 : 컨트롤러 : 측면 톱니바퀴모양 버튼을 "10초 간" 길게 눌러주시면 초기화가 되며, 초기화 완료 시, 빨간불이 빠르게 깜빡입니다.

          급수기 : 배터리 커버 옆의 "동그란 버튼" 을 10초간 길게 눌러주시면, 초기화가 되오며, 초기화 완료 후, 3분 내에 컨트롤러와

                       연동해 주시면 됩니다.



    문 : 컨트롤러에 급수기가 연동이 잘 안되요 ㅠㅠ


    답 : 컨트롤러 연동 단계에서 급수기가 등록이 잘 안될 때는, 연동 단계에서 급수기의 배터리 커버 옆의 "동그란 버튼" 을 한번 짧게 눌러주세요!

          쉽게 연동이 될 수 있습니다. (장시간 미사용으로 대기모드로 전환되면 해당 버튼을 한번 눌러 페어링 대기모드로 전환이 필요합니다!) 

         


    • 번호
    • 제목
    • 조회수

    비밀번호 확인

    게시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비밀번호 확인

    댓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비밀번호 확인

    게시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비밀번호 확인

    댓글/답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TOP



    비밀번호 변경

    회원님의 소중한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비밀번호를 주기적으로 변경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 비밀번호는 6~20자, 영문 대소문자 또는 숫자 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 현재 비밀번호
    • 신규 비밀번호
    • 신규 비밀번호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