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사이드 닫기

주식회사 비전테크윈

0

바로가기

TODAY VIEW 0

    prev
    /
    next

    CS CENTER

    • 051-624-6217
    • 월~금 : 10:00~17;00
    • LUNCH : PM 12:00 - PM 01:00
    • 토,일,법정공휴일 휴무

    BANK INFO

    • 기업은행 51805502601020
      HOLDER : (주)비전테크윈

    공식SNS계정


    MENU

    자료실

    VTW201845_솔라스택PTZ LTE

    작성자

    등록일

    2021-04-26 23:51:33

    조회수

    3,190

    첨부파일

    • 솔라스택PTZ LTE PC재생 프로그램.zip (5MB)
    • camhi 버전 솔라스택PTZLTE 메뉴얼.pdf (2MB)


    2022년03월28일 이후 제품을 받으신 고객님 께서는

    플레이스토어 에서 "camhi" 를 검색하여 앱을 설치 후

    사용해 주시면 됩니다.

    (디자인과 사용 앱(한국어지원) 을 제외한 모든 구성은 기존과 동일하며,

      벽면 고정방식 또한 동일합니다.)


    *첨부파일의 camhi버전솔라스택PTZLTE 파일을 꼭 숙지 및 아래의 유심개통방법을

     확인 부탁드립니다. 해당 내용에 대한 추가 문의는 고객센터에서 상담하여 드리지 않습니다.




    해당 제품은 skt / kt / lgu+ 통신사 모두 개통 가능하오며,

    휴대폰용 데이터나눠쓰기 유심으로 발급받은 후, 사용해 주시면 됩니다.



    휴대폰데이터나눠쓰기 유심이 아닌, 별도 요금제 가입이 필요하신 경우, 

    051-624-6217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시면

    가입 가능한 통신사와 요금제를 안내해 드리고 있습니다!


    * 사용 가능한 통신사 *


    지원가능한 통신사 : SKT , KT , KT엠모바일 데이터전용유심 , LGU+

    지원 가능한 개통 방식 : 데이터용 유심 / 데이터나눠쓰기용 유심 (반드시 휴대폰 용으로 개통해야 하며, 테블릿용은 사용불가)


    **KT휴대폰데이터나눠쓰기 유심 인식불가 문제 해결 방법


      심스와핑 우려로 인해 22년4월 이후로 개통하시는 경우 KT플라자로 가셔서 

      IMEI번호를 등록해야 하는 경우가 생길 수 있습니다. (SKT / LGU+는 해당없음)

      IMEI번호 등록을 위해서 카메라를 들고 가지 마시고, 카메라 내부 보드에 있는 IMEI값만 찍어서 

      신분증 지참 후, 등록 요청해 주시면 됩니다.
    (기기명은 OPENMODEL
    (오픈모델) 로 기입해 달라고 해 주시고, 어떤 기기냐고 물어보시면, 안드로이드올인원 이라고 답변해 주시면 등록이 쉽습니다)


      ++라우터 내부 IMEI값 확인 방법은 아래의 "자주문의하는내용" 참고 부탁드리며, 

          해당 내용에 대해서 개통을 대행 및 지원해 드리지는 않습니다.



    *유심 개통 방법*

    1. 휴대폰 공기계를 사용하시는 통신사에 들고 가셔서 "휴대폰용 데이터나눠쓰기유심"

       발급 요청

    2. 개통된 유심을 공기계에 다시 꼽으신 후, 전원을 2~3회 껏다가 켜시면 안테나가 뜨면서 

       개통 완료.

    3. 공기계에서 개통완료된 유심을 솔라스택PTZ LTE에 꼽으신 후, 거치대의 전원을 연결하여

       상기 "제품연결방법" 링크를 참고하여 연동 해 주세요.

    4. 만일, 앱 내에서 카메라의 QR코드 스캔 후, "offline" 으로 뜨신다면,

      유심 개통이 정상적으로 되어 있지 않을 수 있습니다. "2"번 을 반복해 주시거나

      "2"번 순서에서 정상 개통이 확인된 경우, 카메라에 유심을 꼽고 전원을 연결하여

     1~2회 전원 선 뺏다가 꼽는 것을 반복해 주세요.(전원을 꼽고 나서 부팅 까지는 약 2분이 걸립니다.)



    **주의사항**


    - LTE / 와이파이 연결 가능 모델 입니다. (AP모드는 지원하지 않습니다.)

        (LTE연결과 와이파이 연결은 동시 사용이 불가합니다. 두 가지 기능 중 한 가지만 사용해 주셔야 합니다.) 


    -설명서 혹은 제품에 붙어있는 시리얼코드(QR코드)를 분실하면

      카메라 연동이 불가합니다. 

      반드시 연결 후에도 보관해 주셔야 하며, 분실 시 재 발행이 불가능 합니다.

      (분실로 인한 연결 불가는 A/S 항목에서 제외됩니다.) 




    &설치에 필요한 앱 이름&


    camhi


    (구형모델은 mycam)

    구형모델 제품 연결 방법 : https://youtu.be/q3KanSN0Y48


    *제품별 도움말*


    지원가능한 저장장치  : 마이크로SD카드 

    지원가능한 최대 용량 : 128GB 용량 이내



    !자주 문의하는 내용!


    문 : 카메라가 유심을 꼽은 후에도 연결이 안되요!


    답 : 1. 휴대폰용 데이터 나눠쓰기 유심으로 발급 받은게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2. 발급받은 휴대폰에 유심을 꼽은 후 몇번 껏다가 켜서 개통이 완료되면 카메라에 꼽아 주세요. 

        

           3. 카메라 전면 램프가 파란색에서 빨간색으로 바뀌지 않을 경우, 전원을 뺏다가 다시 한번 꼽아주세요.

                

           3. 카메라 전면 램프가 빨간색이 아닌경우, 데이터통신이 제데로 되지 않은 상태 입니다.

               유심의 개통상태 및 데이터잔여량 혹은 유심의 삽입 위치가 올바른지 확인해 주세요.

                


    문 : 잘 작동 하다가 갑자기 꺼져요!!


    답 : 1. 데이터나눠쓰기 데이터를 모두 소진하지 않았나요?


           2. 장기간 햇볕이 없어 태양광 충전불가로 방전이 되었을 수 있습니다. 탈거 후, 햇볕이 있는 곳에 8시간 이상 놓아주세요.

        

           3. 태양광패널 - 거치대 - 카메라의 커넥터가 정상적으로 꼽혀져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4. 태양광 패널에 눈이 쌓여있거나 햇볕을 등지고 있는게 아닌지 확인해 주세요. 

              태양광 패널은 약간의 빛에도 충전이 가능하지만, 가능하면 직사광선이 가장 충전 효율이 좋습니다.



    문 : 접속이 너무 느리거나, 끊겨요!


    답 : LTE제품의 경우, 통신품질은 해당 지역의 주파수 세기 혹은 트레픽에 따른 통신사 통신 품질에 영향을 받습니다.

          동일 통신사의 휴대폰으로 해당 위치의 통신 품질을 체크해 보세요.



    문 : PC로 영상을 보려는데, 메모리카드를 PC에 꼽아도 파일을 열 수가 없어요!


    답 : 고압축 영상으로 별도의 전용 뷰어가 있어야 합니다. 첨부파일의 PC뷰어를 다운받아 

           해당 파일을 열람 및 AVI 파일로 저장하실 수 있습니다.



    문 : IMEI번호는 어떻게 확인하나요?


    답 : IMEI 번호는 카메라 내부 유심슬롯이 있는 보드 메인칩셋에 각인되어 있습니다.

          외부에 IMEI번호가 확인되지 않는 경우, 

          카메라와 공유기를 랜선으로 연결하여 먼저 와이파이 공유기와 연동하시게 되면,

          설정 항목에서 IMEI값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만약, 카메라를 와이파이 공유기와 연결하여 확인하기 어려우신 환경이라면 아래의 순서에 따라

          카메라 보드 내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imei값은 기기마다 내장된 고유 식별번호로 기기 내부 메인보드에 기재되어 있습니다. 

    기기 내부 보드에서 유심슬롯이 있는 보드의 후면 메인칩셋을 보면 확인 가능하오며, 보드를 확인하시는 방법은


    1. 박스에 동봉되어 있는 드라이버를 통해 카메라 렌즈 후면의 나사 4개를 풀어주세요

    2. 나사 4개를 풀어주신 후, 분리해 주시면 내부에 3개의 보드가 보입니다.


    3. 세 개의 보드 중, 유심슬롯이 있는 보드를 나사를 풀어 분리 후, 뒷편을 보시면, 은색의 메인칩셋이 보입니다.

        은색 칩셋에 IMEI번호가 레이저로 각인되어 있습니다.


    IMEI값 확인 후, 다시 분해의 역순으로 조립해 주시면 됩니다.








    *통신사의 특정 지역 LTE서비스 미지원 혹은 통신품질 및 제품 자체 문제 외의 서비스품질에 

    대한 문의는 

    LTE 제품 특성상 지원이 불가하며, 사용 전, 설치 위치의 LTE수신 감도를 반드시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제품 기능 외의 유심 및 요금제 등에 대한 부분은 저희쪽에서 확인할 수 없음으로 

    상담이 불가합니다.



    • 번호
    • 제목
    • 조회수

    비밀번호 확인

    게시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비밀번호 확인

    댓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비밀번호 확인

    게시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비밀번호 확인

    댓글/답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TOP



    비밀번호 변경

    회원님의 소중한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비밀번호를 주기적으로 변경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 비밀번호는 6~20자, 영문 대소문자 또는 숫자 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 현재 비밀번호
    • 신규 비밀번호
    • 신규 비밀번호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