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사이드 닫기

주식회사 비전테크윈

0

바로가기

TODAY VIEW 0

    prev
    /
    next

    CS CENTER

    • 051-624-6217
    • 월~금 : 10:00~17;00
    • LUNCH : PM 12:00 - PM 01:00
    • 토,일,법정공휴일 휴무

    BANK INFO

    • 기업은행 51805502601020
      HOLDER : (주)비전테크윈

    공식SNS계정


    MENU

    상품문의

    • 번호
    • 상태
    • 분류
    • 문의
    • 작성자
    • 등록일
    • 조회
    • 번호: 150
    • 답변완료
    • [제품 관련 문의]
      • 카메라가 위치가 자꾸 변경되요.
        올해 6월에 ICSEE 500만화소 3대를 구매해서 시골에 설치했는데요. 자꾸 카메라 시야가 고정 안되고 변경이 되네요. 정전이 되지도 않았는데 왜 그런가요? A/S 를 보내야 하는지, 프로그램상 문제인지 알고 싶어요.
    • 이*기 , 일반
    • 2022-11-25 14:21
    • 조회: 2
    • 번호: 148
    • 답변완료
    • [제품 관련 문의]
    • 충전케이블, 카드
    • 이*희 , 일반
    • 2022-11-06 15:48
    • 조회: 0
    • 번호: 146
    • 답변완료
    • [제품 관련 문의]
      • 제품 2개 병렬 운전 가능 하나요?
        제품 2개를 구매 하였습니다. 두개를 병렬로 묶어서 사용을 하려고 합니다. 가능한 방법이 있는지요? 1. (제품 1) 출력 -> (제품 2) 입력에 연결하여 사용하여도 되는지요? 2. 출력을 묶어서 사용해도 가능 한가요?
    • 서*성 , 일반
    • 2022-10-12 13:46
    • 조회: 2
    • 번호: 145
    • 답변완료
    • [제품 관련 문의]
      • 앱 설치 알려주십시오.
        VTW201840_ICSEE 300만화소 PTZ 카메라를 구입 설치하여 모니터에는 나오게 했는데요, 화면을 스마트폰으로 보려고 합니다. 보내주신 설명서에 따르면 스마트폰을 CCTV 와이파이와 연결하고 CCTV 기계를 리셋하라고 되어있는데요, 설명서대로 했는데 와이파이에 뜨지도 않고, 모니터는 꺼지고 해서 간신히 모니터 화면 복구시켰습니다. (랜선으로 연결하...
    • 오*석 , 일반
    • 2022-10-04 13:06
    • 조회: 8
    • 번호: 141
    • 답변완료
    • [제품 관련 문의]
    • 김*중 , 일반
    • 2022-08-05 14:37
    • 조회: 1
    • 번호: 139
    • 답변완료
    • [배송관련 문의]
      • 지난 화요일 오전에 주문했습니다.
        주문번호 2022072610184617531 언제 받을 수 있을까요? 국내 배송지를 아래로 변경하고 싶습니다. 현장에 사람이 없게 되서요. 충북 충주시 소태면 야촌길 11
    • 정*경 , 일반
    • 2022-07-29 09:12
    • 조회: 3
    • 번호: 137
    • 답변완료
    • [재고 문의]
    • 루* , 일반
    • 2022-07-06 17:57
    • 조회: 10
    • 번호: 133
    • 답변완료
    • [제품 관련 문의]
      • 카메라/앱 성능이 궁금해요.
        1. 움직임 감지시 녹화만 되게끔 할수는 없나요?? 2. 24시간 무조건 녹화가 되는건가요?(주, 야간 포함) 3. 비디오파일이 다 차면 순차적으로 지워진다고 하는데 그럼 상시 녹화분이랑 이벤트 녹화분 둘다 지워지는건가요? 4. 카메라가 추적 감시 후 원래 있던 방향으로 복귀하는지요? 5. 추적 감시시 2명 이상이 움직이면 카메라 동작은 어떻게 되나요? 6...
    • 이*기 , 일반
    • 2022-06-21 09:44
    • 조회: 19
    • 번호: 132
    • 답변완료
    • [A/S문의]
      • 어플 업데이트 이후 아무것도 되지 않습니다. (1)
        Mycam 업데이트 이후 AP가 잡히지 않거나 잡혀도 화면이 안나오는 경우가 계속되고 있습니다. 어떻게 하면 좋겠습니까?
    • 최*훈 , 일반
    • 2022-06-15 11:53
    • 조회: 16
    • 번호: 131
    • 답변완료
    • [제품 관련 문의]
      • 솔라스택PTZ LTE 200만화소 KT USIM 연결 ...
        안녕하세요? 22년 5월13일에 주문해서, 5월27일날 배송받은 제품입니다. 051-624-6217 번호로 몇번씩 통화를 했었고, 제가 직접 인천세관과 여러번 통화를 해가면서 정말 어렵게 받았습니다, 문제는.... 1. 저는 KT 통신사 이용자 입니다(삼성 안드로이드 폰) 2. LTE 요금제 입니다. 3. 태양광패널과 카메라는 051-624-6217로 문의...
    • 이*철 , 일반
    • 2022-05-30 07:51
    • 조회: 41

    비밀번호 확인

    게시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댓글/답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TOP



    비밀번호 변경

    회원님의 소중한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비밀번호를 주기적으로 변경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 비밀번호는 6~20자, 영문 대소문자 또는 숫자 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 현재 비밀번호
    • 신규 비밀번호
    • 신규 비밀번호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