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사이드 닫기

주식회사 비전테크윈

0

바로가기

TODAY VIEW 0

    prev
    /
    next

    CS CENTER

    • 051-624-6217
    • 월~금 : 10:00~17;00
    • LUNCH : PM 12:00 - PM 01:00
    • 토,일,법정공휴일 휴무

    BANK INFO

    • 기업은행 51805502601020
      HOLDER : (주)비전테크윈

    공식SNS계정


    MENU

    자료실

    ZTE라우터 / 화웨이LTE라우터 E8372h 시리즈

    작성자

    등록일

    2020-09-06 21:30:52

    조회수

    3,763

    첨부파일

    • E8372h-320 국문 퀵가이드.pdf (17MB)
    • ZTE - MF79U (화웨이라우터 대체 발송상품).pdf (3MB)


    E8372h 모델은 화웨이라우터 설명서를

    ZTE 모델은 첨부파일의 ZTE로 시작하는 파일명을 확인해 주시면 됩니다.



    화웨이/ZTE 두 회사 모두 중국 3대 통신사 이며, 

    모델명을 제외한 통신사 (SKT,LGU+,KT) 지원 / 성능 / 기능 은 완전히 동일한 모델 입니다.




    셋팅 안내 동영상 : https://youtu.be/BrF-jM7A2GA


    제품을 수령 하신 다음 해당 동영상과 첨부파일을 참고하여 연결해 주시면 됩니다.



    &설치에 필요한 준비물&


    라우터에 전원을 공급할 수 있는 PC 혹은 보조배터리 또는 5V1.5A 이상의 USB아답터



    *제품별 도움말*


    지원가능한 통신사 : SK , KT , LGU+

    지원 가능한 개통 방식 : 데이터용 유심 / 데이터나눠쓰기용 유심 (반드시 휴대폰 용으로 개통해야 하며, 테블릿용은 사용불가)



    !자주 문의하는 내용!


    문 : 유심을 꼽아도 데이터가 안터져요!


    답 : 1. 자료실의 셋팅 동영상과 첨부파일을 참고해서 연결 부탁드리며, 

              유심이 제데로 꼽혀있지 않은 경우에도 설정창에서 안테나가 뜨지 않습니다.


          2. 간혹 통신사에 따라 특정 지역에서 데이터가 불안정하게 수신될 수 있습니다.

            이는 제품 불량이 아니며, 통신사에 문의해 주세요.

        

          3. 데이터전용 유심 혹은 데이터나눠쓰기 유심의 데이터가 모두 소진된 경우 

           와이파이 신호는 뜨지만, 인터넷 연결이 안될 수 있습니다.



    문 : CCTV에 사용할 수 있나요?


    답 : 당사에서 판매하고 있는 CCTV에는 모두 사용이 가능합니다. 

          단, 일반 유선인터넷과 달리 통신 품질이 일정치 않을 수 있습니다.



    문 : 사용하다가 파손될 경우, AS가 가능한가요?


    답 : 해외직구제품의 보증기간 (6개월) 이내에는 무상 / 유상 서비스가 가능합니다.

          단, 제품 원천불량을 제외한 사용 중, 발생한 문제는 유상으로 처리되며, 보증기간이 경과된 후에는

          서비스 지원이 되지 않습니다. 

          해당 제품은 일반 휴대폰과 같이 데이터통신을 하는 모뎀입니다. 

          사용환경에 따라 수명이 차이가 있음으로 발열관리에 신경을 써 주시고, 습한 곳에서의 사용은 금합니다.



    문 : 도저히 동영상이나 파일을 봐도 설치를 못하겠어요! 어떻게 하나요?


    답 : 해당 상품의 경우, 당사에서 제공하는 동영상 및 pdf파일 이외에는 상담이 어렵습니다. 

          이는, 각 통신사 마다 생기는 설정문제 및 고객님이 계신 곳의 데이터품질과 기타 여러문제로 인해

          정확한 진단이 어렵기 때문입니다. 


          유심을 삽입 했을 때, 라우터에서 유심을 인식했다면 제품 불량일 경우는 거의 없습니다.


          유심이 인식되었지만, 접속이 되지 않을 경우는 통신사에 문의 하시거나 네이버에서 해당 제품에 대한 다른 사용자의

          후기를 참고하여 진단 부탁드립니다.  



    SKT APN값 등록

    KT APN값 등록

    LG U+ APN값 등록

    이름 : SKT(원하는 이름으로 변경 가능)

    APN : lte.sktelecom.com

    MMSC : http://omms.nate.com:9082/oma_mms

    MMS프록시 : lteoma.nate.com

    MMS포트 : 9093

    MMC : 450

    MNC : 05

    이름 : KT(원하는 이름으로 변경 가능)

    APN : lte.ktfwing.com

    MMSC : http://mmsc.ktfwing.com:9082

    MMS프록시 : 설정안함

    MMS포트 : 9093

    MMC : 450

    MNC : 08

    이름 : LG(원하는 이름으로 변경 가능)

    APN : internet.lguplus.co.kr

    MMSC : http://omammsc.uplus.co.kr:9084

    MMS프록시 : 설정안함

    MMS포트 : 9094

    MMC : 450

    MNC : 06

         당 사는 해당 제품에 대한 진단 및 테스트는 가능하오나, 유심을 꼽은 후, 셋팅에 관한 문제는 도와드릴 수 없습니다.

         이는, 책임회피가 아닌, 개통과 유심 설정은 통신사 소관이기 때문임을 명확히 안내드리며, 불가피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번호
    • 제목
    • 조회수

    비밀번호 확인

    게시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비밀번호 확인

    댓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비밀번호 확인

    게시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비밀번호 확인

    댓글/답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TOP



    비밀번호 변경

    회원님의 소중한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비밀번호를 주기적으로 변경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 비밀번호는 6~20자, 영문 대소문자 또는 숫자 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 현재 비밀번호
    • 신규 비밀번호
    • 신규 비밀번호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