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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자료실

    보증서비스 및 A/S규정 안내

    작성자

    등록일

    2020-03-06 15:37:27

    조회수

    60

    안녕하세요, 비전테크윈 / 강성인터네셔날 공식서비스 센터 입니다.


    A/S 의뢰 전, 아래의 안내를 숙지하신 후, 서비스 접수를 위해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A/S접수를 위해 고객님께서 반드시 확인하셔야 할 주의사항 및 의무


    비전테크윈은 강성인터네셔날의 해외직접구대행상품에 대한 보증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보증서비스 혜택을 누리시기 위해서는 반드시 아래의 보증규약을 참고하시길 바라겠습니다.


    A/S 접수를 위해서는 반드시 비전테크윈 고객센터 051 624 6217 혹은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비전테크윈"을 추가하시어,

    제품 진단을 받으신 후, 상품을 안내에 따라 A/S센터로 보내주셔야 합니다.


    미리 협약되지 않은 주소로 보내시는 제품은 별도 회수를 당사에서 지원하지 않습니다.




    택배 발송 시, 주의사항

    -택배비는 반드시 선불로 결제하신 후, 발송하셔야 하며 착불은 수취거부 혹은 보증수리 기간 내에도 별도 청구될 수 있습니다.

    -택배를 보내실 때, 반드시 박스 내부에는 의뢰자의 성함 / 주소 / 전화번호를 기입해 주셔야 합니다. 보낸 사람의 인적상황이 불명확 하여 확인이 안될 시, 1개월 간 보관 후, 폐기처리 됩니다.

    -A/S의뢰 상품은 반드시 제품 본품만을 보내야 하며, SD카드 , 아답터 , 기타 별도 구매한 어떠한 부속품도 함께 들어있어서는 안됩니다. 당사에서 공급한 상품 이외의 어떠한 것도 분실 / 파손 시 배상하지 않습니다.

    -제품 불량으로 인해 당사 고객센터 상담원과 합의 후, 착불로 택배를 보내는 경우, 반드시 롯데택배 / 우체국택배 / 편의점택배 중 선정하여 착불 발송을 하여야 합니다. 이외의 택배는 수취거부 됩니다.

    -반품신청 시, 제품 , 함께 동봉된 사은품 , 외관박스  및 부속품과 시리얼넘버가 손상될 경우, 어떠한 경우에도 반품이 거부될 수 있습니다.

    -당사는 고객님의 개인정보를 무단으로 수집할 어떠한 법적 근거를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저희가 고객님의 개인정보를 확인하지 못하도록 프라이버시에 관한 영상물은 삭제 후, 발송하여야 합니다. (하드디스크/메모리카드)





    보증규약


    + 보증서비스 기간


    -비전테크윈 : 무상보증기간 : 1년 / 유상보증기간 : 2년  (해당상품 : VTW-IPC200M , VTW-NVR200M8C)


    -강성인터네셔날 : 무상보증기간 : 6개월 / 유상보증기간 : 1년 (해당상품 : VTW2018로 시작하는 모든 제품모델 및 비전테크윈 보증 해당상품 이외의 전체상품)


    +제한적 보증사항


    공통사항 : 우발적, 비우발적인 소비자과실 및 구매하고 부터 14일이 경과된 제품의 사용 중 파손/고장/손상/마모는 유상처리로 진행된다.

    특별사항 : 강성인터네셔날은 보증기간 이내에 생기는 제품의 원천 불량에 대해서만 무상서비스를 제공하며, 이외의 제품 문제 및 단순 설치미숙에 대해서는 비전테크윈에서 산정한 공임비를 고객에서 청구한다.









    공임비 청구에 관한 안내

    (해당 안내는 강성인터네셔날 상품에만 해당됩니다.)

    당사는 보증기간 이내의 상품에 대해서는 제품 불량 이외의 단순 사용미숙에 의한 서비스 입고 건에 대하여 무상보증기간 일부 차감 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보증기간 이내에 총 2번의 무상 검수서비스를 이용 가능하며, 1회당 무상보증서비스는 3개월이 차감됩니다.


    보증기간이 경과된 후, 검수비는 건당 10,000원이 청구됩니다.



    제품불량 판단 여부

    당사는 전자제품의 특성상 고객 및 판매자의 주관으로 결정될 수 있는 부분을 최대한 결여하기 위해 제조사 제품판정서 가이드라인을 마련하고 있습니다.

    아래의 몇가지 사유에 대해서는 제품 불량유무에 대한 고객님과 판매사의 분쟁에서 제조사 제품 판정서를 기준으로 불량유무를 가려내고 있습니다.

    제품판정서를 수령하신 경우, 분쟁을 재기하신 사항에 대하여 당사는 제품판정서를 기준으로 불량 유/무를 단정지어 안내드리고 있습니다.


    -와이파이 공유기 / 라우터 / 모뎀 / 스위칭허브 / 기타 네트워킹 디바이스 와의 연결 호환성 및 연결불량 문제는 당사에서 기준하는 표준 접속기를 기준으로 정상유무를 판정을 합니다.  

    -상품과 연동하여 사용하는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의 (APP) 접속 속도 및 안정성 여부 혹은 연결불량 분쟁은 당사의 표준 스마트디바이스를 기준으로 접속을 하여 문제점을 확인, 정상유무를 판정합니다.

    -제조공정상의 찍힘, 사은품누락, 비닐포장 훼손은 당사의 표준 생상공정 및 제품별 QC 가이드라인에 따라 문제점을 확인, 정상유무를 판정합니다.

    -보증기간 이내의 제품 불량이라 하더라도 특수 장비를 활용하여 생기는 제품의 하드웨어적 오류 혹은 소프트웨어적인 오류는 무상보증기간에서 제외됩니다.

    -보증기간 이내의 제품 불량이라 하더라도 사용표준범위를 넘어서는 작동 환경에서의 고장은 무상보증기간에서 제외됩니다. 이는, 배정받으신 엔지니어의 주관적인 판단에 따라 결정될 수 있습니다.

    -기타 상기 명시되지 않은 다수의 불량여부 판단은 당사가 교육한 전문 엔지니어의 자발적 해석에 따라 차이가 날 수 있습니다.


    상기 안내되어 있는 규정은 예고없이 변경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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