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사이드 닫기

주식회사 비전테크윈

0

바로가기

TODAY VIEW 0

    prev
    /
    next

    CS CENTER

    • 051-624-6217
    • 월~금 : 10:00~17;00
    • LUNCH : PM 12:00 - PM 01:00
    • 토,일,법정공휴일 휴무

    BANK INFO

    • 기업은행 51805502601020
      HOLDER : (주)비전테크윈

    공식SNS계정


    MENU

    자료실

    비전테크윈 GPS위치추적기

    작성자

    등록일

    2022-09-25 13:59:54

    조회수

    218

    첨부파일

    • 비전테크윈GPS추적기 한국매뉴얼.pdf (904KB)

    GPS위치추적기




    PC접속 사이트 : https://www.mytkstar.net/index.aspx

    휴대폰 앱 : 아이폰 : WINNESGPS / 안드로이드 : TKSATRGPS 



    제품을 수령 하신 다음 반드시 첨부파일을 다운로드 하여

    기능을 모두 "숙지" 하신 후, 사용 부탁드립니다.


    *사용방법 / 개통관련 정보는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비전테크윈"으로 문의해 주시면

     정확한 상담이 가능합니다.

    아래의 개통순서 확인해 주세요!!




    &설치에 필요한 준비물&


    스마트폰 데이터나눠쓰기 유심





    지원가능한 통신사 : SKT , KT , KT엠모바일 데이터전용유심 , LGU+

    지원 가능한 개통 방식 : 데이터용 유심 / 데이터나눠쓰기용 유심 (반드시 휴대폰 용으로 개통해야 하며, 테블릿용은 사용불가)



      


    !자주 문의하는 내용!


    문 : 어떤 유심을 사용해야 하나요?


    답 : 스마트폰 데이터나눠쓰기 유심을 사용해 주셔야 하며, 

           스마트폰 공기계를 통해 개통 후, GPS추적기에 꼽아 사용해 주시면 됩니다.



    문 : 유심을 꼽아도 데이터가 안터져요!


    답 : 1. 자료실의 첨부파일을 참고해서 연결 부탁드리며, 

              유심이 제데로 꼽혀있지 않은 경우에도 인식이 되지 않습니다.


          2. 간혹 통신사에 따라 특정 지역에서 데이터가 불안정하게 수신될 수 있습니다.

            이는 제품 불량이 아니며, 통신사에 문의해 주세요.

        

          3. 데이터전용 유심 혹은 데이터나눠쓰기 유심의 데이터가 모두 소진된 경우 

           와이파이 신호는 뜨지만, 인터넷 연결이 안될 수 있습니다.


          4. 유심 사이즈가 슬롯 크기보다 작은 경우, 다이소 혹은 인터넷에서 "유심카드 어댑터" 를 별도로 구매하셔서

           유심을 슬롯 사이즈에 맞게 사용해 주시면 됩니다. 



    문 : 해외에서 사용이 가능한가요?


    답 :  해당 국가에서 한국 스마트폰 사용이 가능하다면, 매뉴얼에 안내되어 있는 지원가능 통신 주파수 대역 확인 후,

            사용해 주시면 됩니다.



    문 : 사용 중, 초기화를 시켜야 하는데, 리셋버튼이 어디에 있나요?


    답 :별도의 초기화 버튼은 없으며, 앱 내에서 설정 초기화는 가능합니다. 



    문 : 사용하다가 파손될 경우, AS가 가능한가요?


    답 : 해외직구제품의 보증기간 (무상보증 6개월 / 유상 1년 ) 이내에는 무상 / 유상 서비스가 가능합니다.

          단, 제품 원천불량을 제외한 사용 중, 발생한 문제는 유상으로 처리되며, 보증기간이 경과된 후에는

          서비스 지원이 되지 않습니다. 

          해당 제품은 일반 휴대폰과 같이 데이터통신을 하는 모뎀입니다. 

          사용환경에 따라 수명이 차이가 있음으로 발열관리에 신경을 써 주시고, 습도율 98% 이상의 고습한 곳에서의 장기간 사용은 금합니다.



    문 : 기기 비밀번호를 변경했는데 분실했어요!


    답 :해당 기기는 보안이 중요한 제품으로, 비밀번호는 기기 내부에만 저장됩니다.

          비밀번호를 변경 후, 분실 시 당사 와 제조사에서 변경된 비밀번호를 찾을 수가 없습니다.

          비밀번호 관리에 유의 부탁드립니다.


          유심이 인식되었지만, 접속이 되지 않을 경우는 통신사에 문의 하시거나 해당 환경의 데이터통신 감도를 확인 부탁드립니다.


         당 사는 해당 제품에 대한 진단 및 테스트는 가능하오나, 유심을 꼽은 후, 셋팅에 관한 문제는 도와드릴 수 없습니다.

         이는, 책임회피가 아닌, 개통과 유심 설정은 통신사 소관이기 때문임을 명확히 안내드리며, 불가피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SKT APN값 등록

    KT APN값 등록

    LG U+ APN값 등록

    이름 : SKT(원하는 이름으로 변경 가능)

    APN : lte.sktelecom.com

    MMSC : http://omms.nate.com:9082/oma_mms

    MMS프록시 : lteoma.nate.com

    MMS포트 : 9093

    MMC : 450

    MNC : 05

    이름 : KT(원하는 이름으로 변경 가능)

    APN : lte.ktfwing.com

    MMSC : http://mmsc.ktfwing.com:9082

    MMS프록시 : 설정안함

    MMS포트 : 9093

    MMC : 450

    MNC : 08

    이름 : LG(원하는 이름으로 변경 가능)

    APN : internet.lguplus.co.kr

    MMSC : http://omammsc.uplus.co.kr:9084

    MMS프록시 : 설정안함

    MMS포트 : 9094

    MMC : 450

    MNC : 06




    • 번호
    • 제목
    • 조회수

    비밀번호 확인

    게시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비밀번호 확인

    댓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비밀번호 확인

    게시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비밀번호 확인

    댓글/답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TOP



    비밀번호 변경

    회원님의 소중한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비밀번호를 주기적으로 변경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 비밀번호는 6~20자, 영문 대소문자 또는 숫자 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 현재 비밀번호
    • 신규 비밀번호
    • 신규 비밀번호 확인